‘합리적 가격’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상반기 패키지 프로모션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는 진짜 골프를 즐길 줄 아는 '리얼 골퍼'들을 위해 연초 공개한 2024년 신규 시즌 요금제에 따른 올해 상반기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오픈했다.
우선, 파인비치는 골프장을 방문하는 모든 골퍼들을 위해 그린피를 전년 대비 최대 30% 인하했으며, 향후 최소 3년간 요금 인상 없이 고정된 그린피로 더 많은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파인비치의 독보적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는 진짜 골프를 즐길 줄 아는 ‘리얼 골퍼’들을 위해 연초 공개한 2024년 신규 시즌 요금제에 따른 올해 상반기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오픈했다.
우선, 파인비치는 골프장을 방문하는 모든 골퍼들을 위해 그린피를 전년 대비 최대 30% 인하했으며, 향후 최소 3년간 요금 인상 없이 고정된 그린피로 더 많은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파인비치의 독보적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많은 골퍼들이 겪는 티타임 확보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1년 티타임 오픈을 시행해 호평을 받고 있다.
파인비치를 방문하는 부부 혹은 연인이나 친구, 싱글들도 언제든지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2인 라운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대다수의 국내 골프장이 4인 라운드가 필수인 데에 반해 파인비치는 골퍼들이 1~2인 규모로 팀을 구성해 기존 4인 플레이 대비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파인비치 2024년 상반기 패키지 프로모션에 따르면,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1~2월) ▲프리시즌(Pre-Season) (3월) ▲에메랄드(Emerald) (4~6월) 총 3개 시즌 동안 고객 니즈에 따라 새롭게 리뉴얼한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로 파인비치를 보다 더 합리적이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먼저 고품격 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 프레스티지 팩(Prestige Pack)은 파인비치만의 시그니처인 아름다운 비치코스를 메인으로, 파인코스와 오시아노코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지난해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파인비치 호텔 숙박과 클럽하우스 조식, 남도의 제철 요리로 구성된 특별한 ‘수라상’ 코스가 석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소중한 사람과 둘만의 더블 플레이를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 추가금 부담 없이 2인으로 팀을 구성하는 더블 업 라운드도 가능하다. 특히,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1인 라운드는 프레스티지 팩을 이용하는 고객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1인 라운드 이용 시 2인 그린피, 1인 카트비 적용)
합리적으로 파인비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인 이코노 팩(Econo Pack)은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코스의 라운드와 숙박이 결합된 상품이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파인비치 내 3가지 코스 파인, 비치, 오시아노코스에서 1박 2일 기준 총 36홀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숙박 또한 파인비치 호텔 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 패키지 관련 세부사항 안내 및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파인비치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시즌 요금제, 1년 티타임 예약 및 그린피를 최대 30%까지 인하하는 등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해 워킹골프에 이어서 올해는 적은 인원으로도 품격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싱글, 더블 플레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진짜 골퍼들을 위한 수준 높은 골프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이더 놓아준 SD, 고우석·마쓰이 이어 페랄타까지
- ‘패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18연패 사슬 끊을 기회는?
- PBA 웰컴저축은행 웰뱅 챔피언십, 설 연휴 개최
- 푸마·한국전력, 4일 수원 홈경기서 브랜드데이 개최
- 테일러메이드, 중상급자용 ALL NEW P·790 우먼스 아이언 출시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