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즐거웠어요"…'어쩌다 사장3' 마지막 영업 일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과 조인성이 아세아 마켓의 주인공들과 디너쇼를 개최한다.
1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최종회에서는 아세아 마켓의 마지막 영업 일지를 채우는 사장즈와 직원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차태현은 납품업체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다 아세아 마켓 사장님의 믿을 수 없는 미담을 듣고 깜짝 놀란다.
거절한 이유에서 아세아 마켓 사장님의 올곧은 성품을 느낀 차태현은 이날 이뤄질 사장님과의 첫 만남을 기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차태현과 조인성이 아세아 마켓의 주인공들과 디너쇼를 개최한다.
1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최종회에서는 아세아 마켓의 마지막 영업 일지를 채우는 사장즈와 직원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영업 마지막 날, 단골 손님들의 발걸음이 쉬지 않고 이어진다. 손님들은 조용한 마을에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해 준 사장즈와 직원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조인성은 "저희가 덕분에 즐거웠어요"라며 고마워하고, 윤경호는 이별이 아쉬운 듯 갑자기 울컥해 마음을 추스른다.
차태현은 납품업체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다 아세아 마켓 사장님의 믿을 수 없는 미담을 듣고 깜짝 놀란다.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사업장에 미국 정부에서 보조금이 나왔는데, 아세아 마켓 사장님은 한사코 거절했다는 것. 거절한 이유에서 아세아 마켓 사장님의 올곧은 성품을 느낀 차태현은 이날 이뤄질 사장님과의 첫 만남을 기대한다.
사장즈와 직원즈는 영업을 종료한 후 그동안 많은 도움을 준 손님들을 초대해 마지막 디너쇼를 개최한다. '어쩌다 사장' 공식 가수 홍경민은 기타 연주와 라이브 무대로 흥을 돋운다.
그는 한국에서 날아온 신청곡을 받았다면서 노래했는데, 차태현은 자신을 위해 이 노래를 특별히 신청해 준 사람의 정체를 알고 눈물을 왈칵 쏟는다고.
차태현과 조인성은 손님들에게 전해 들은 사장님의 미담에 더욱더 사장님과의 만남을 기다리는데, 뜻밖의 상황에서 사장님이 등장한다고.
'어쩌다 사장3' 최종회는 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tvN '어쩌다 사장3'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