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X김민하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청춘 판타지' 그 자체 대본리딩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의 설레는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극본 송현주·장인정, 연출 최하나)은 삶에 의욕 없이 청춘을 흘려보내던 스물넷 정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김람우(공명)가 저승사자로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의 설레는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극본 송현주·장인정, 연출 최하나)은 삶에 의욕 없이 청춘을 흘려보내던 스물넷 정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김람우(공명)가 저승사자로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정희완의 죽음을 일주일 앞두고 다시 만난 두 사람이 버킷리스트를 채워가며 미처 몰랐던 비밀을 마주하고, 삶의 의미와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와 관련, 배우들의 설레는 첫 호흡을 담은 대본 리딩 현장이 1일 공개됐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노덕 감독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최하나 감독, 집필을 맡은 송현주·장인정 작가, 그리고 작품을 이끌어갈 주역들이 자리했다. 활기찬 인사로 기분 좋은 떨림을 나눈 이들은 대본 리딩이 시작하자 마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흠뻑 빠져 열연을 펼쳤다.
먼저 공명은 무심한 듯 속 깊은 마음과 훈훈한 외모를 지닌 김람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줍음 많던 고등학생 시절부터 비밀을 안고 희완의 곁에 다시 나타나 버킷리스트를 제안하는 저승사자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거듭하며 대본 리딩 현장을 판타지 한복판으로 만들었다.
김민하는 천진난만 엉뚱 발랄함으로 무장한 여고생에서 웃음을 잃어버린 스물 넷 청춘이 된 정희완 역을 맡아 폭넓은 감정의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시끄럽고 장난기 가득했던 희완이 어쩌다 무기력한 대학생이 될 수밖에 없었는지, 저승사자로 다시 나타난 람우와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했다.
람우의 절친 이홍석 역의 정건주는 전 수영선수 출신이자 지금은 보드게임에 승부욕을 불태우는 고등학생으로 열연해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희완의 소울메이트 윤태경 역의 오우리는 장난꾸러기 희완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며 웃음을 더했다.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내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한 람우와 희완, 홍석과 태경 네 사람의 케미스트리도 현장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했다.
이어 정일범 역을 맡은 고창석은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톤으로 두 딸을 살뜰히 지켜온 희완의 아버지를 그려냈다. 김정숙 역의 서영희는 여린 듯 힘있는 목소리로 아들 람우와 그의 절친 희완의 꿈을 지켜주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완성했다.
제작진은 "탄탄한 내공을 지닌 배우들과 함께 비밀을 간직한 청춘 판타지 로맨스를 만들게 돼 기쁘다"며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포근한 감성, 그리고 그 안에 삶의 진정한 의미를 담은 이번 작품을 기다려달라"고 말했다.
한편,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2025년에 공개된다.
사진=티빙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