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한국전력, 4일 수원 홈경기서 브랜드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마(PUMA)가 프로배구 남자부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푸마 브랜드데이'를 열고 배구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이번 시즌부터 한국전력을 후원하면서 배구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구단과 함께 준비한 이번 푸마 브랜드데이를 통해 빅스톰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배구 팬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프로배구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마(PUMA)가 프로배구 남자부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푸마 브랜드데이’를 열고 배구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 푸마 브랜드데이는 오는 4일 빅스톰 배구단이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치르는 우리카드와의 도드람 2023-24 V리그 남자부 5라운드 홈경기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10월 푸마와 한국전력이 맺은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첫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푸마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맞아 빅스톰 팬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푸마에서 수원실내체육관 내에 운영 중인 ‘푸마 존(Puma Zone)’에 착석하는 관중 전원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지급한다. 또 경기 전후로 네온사인 응원도구 만들기,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운영하면서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경기 당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선 다양한 행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경기가 열리는 4일 하루 동안 수원실내체육관은 푸마 브랜드데이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팬들을 위한 ‘포토이즘 푸마 포토존’을 운영하며, 경기 중에도 여러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이번 시즌부터 한국전력을 후원하면서 배구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구단과 함께 준비한 이번 푸마 브랜드데이를 통해 빅스톰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배구 팬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프로배구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마코리아는 지난해 10월 한국전력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은 이래 용품 지원은 물론 팬들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구스타’ 차유람, 다시 큐 잡는다!
- ‘예상대로?’ 한국과 일본, 결승서 만날 수 있을까
- OK금융그룹, 유소년 대상 일일 클래스 진행…오기노 감독 깜짝 방문
- 세리머니상 김연경, 아본단자 감독 머리 쓰다듬으며 “내 귀에 캔디!”
- OK금융그룹, 4라운드 MVP로 리베로 부용찬 선정
- 특검 던진 민주당에 특감으로 대응하는 여당…'특감 의총'의 향방은
- [단독] 교내 점거한 동덕여대생 시위…"신고 범위 벗어난 불법 집회"
- 명태균 구속영장 청구서 보니…검찰 "대통령 부부와 친분 과시"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