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마에스트라' 종영 후 여유 만끽…"딸과 함께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모녀 데이트에 나섰다.
지난달 31일 이영애는 "딸과 함께 문호리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영애는 딸과 함께 한적한 곳을 찾아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영애는 코트와 청바지를 매치한 수수한 차림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영애가 모녀 데이트에 나섰다.
지난달 31일 이영애는 "딸과 함께 문호리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영애는 딸과 함께 한적한 곳을 찾아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영애는 코트와 청바지를 매치한 수수한 차림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이영애는 "생일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면서 팬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케이크를 인증했다. 이영애의 얼굴이 프린팅돼 있는 케이크까지 팬들의 정성이 엿보인다.
한편, 1971년생 이영애는 2009년 20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정호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지난달 14일 종영한 JTBC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지휘자 차세음 역으로 사랑 받았다.
사진=이영애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