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오민석·나영희 계략에 변호사→전과자 추락…3.3% 출발 (끝내주는 해결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속 이지아의 거침 없는 복수 행보가 시작됐다.
지난 달 3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1회에서는 최고 로펌의 며느리에서 이혼 해결사가 된 김사라(이지아 분)의 다사다난한 인생이 그려졌다.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은밀한 작전으로 포문을 연 '끝내주는 해결사'는 현직 이혼 해결사 김사라의 과거사를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끝내주는 해결사' 속 이지아의 거침 없는 복수 행보가 시작됐다.
지난 달 3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1회에서는 최고 로펌의 며느리에서 이혼 해결사가 된 김사라(이지아 분)의 다사다난한 인생이 그려졌다.
첫 방송 시청률은 전국 3.3%(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은밀한 작전으로 포문을 연 '끝내주는 해결사'는 현직 이혼 해결사 김사라의 과거사를 조명했다.
전직 차율로펌의 변호사 김사라는 차율로펌의 회장이자 시어머니 차희원(나영희 분)에게 며느리로 인정받고자 애썼지만 늘 가족의 울타리에서는 배제돼 씁쓸함을 자아냈다.
계속된 멸시와 무관심에 시달리던 김사라는 이사 자리를 주겠다는 말에 질 게 뻔한 소송마저 받고 말았다.
상습적으로 아내 손장미(김선영)를 폭행해 이혼 소송에 걸린 병원장은 온갖 오너 리스크를 가진 상황. 설상가상 병원장이 마약에 사기 결혼까지 했다는 것을 알게 된 김사라는 이 소송이 자신을 단념시키려는 차희원의 계략임을 눈치채고 분노에 휩싸였다.
각성한 김사라는 손장미를 찾아가 이혼 소송을 이길 수 있는 병원장의 약점을 넌지시 흘렸다. 앞서 김사라는 아이를 잃을 위기에 놓인 손장미의 마음에 깊게 이입했던 터. 손장미에게 건넨 "아이 꼭 지키실 수 있길 바란다"는 응원에서는 김사라의 진심이 물씬 느껴졌다.
이혼 소송에서 패소한 김사라의 앞에는 예견된 몰락이 기다리고 있었다. 차율타운을 만들겠다는 야망을 꿈꾸던 차희원과 노율성(오민석)은 법사위원장의 딸과 결혼하기로 결정, 김사라에게 부정입학 혐의를 뒤집어씌워 감옥에 가둬버렸다. 심지어 유일한 버팀목이었던 아이마저 무참히 빼앗아가면서 김사라는 바닥으로 추락하고 말았다.
노율성을 향한 배신감과 울분을 가슴에 품고 복수를 꿈꾸며 살아가던 가운데 김사라의 앞에 손장미가 갑작스레 나타나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손장미는 김사라를 향해 "왜 찾아온 것 같냐"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남겨 그녀의 의중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과연 손장미는 김사라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줄지 두 이혼녀의 대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검사 동기준(강기영)의 거침없는 행보 또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마약 수사 당시 VIP룸은 제외하라는 상부의 명령에도 과감하게 직진, 수렁에 빠진 김사라와 손장미를 구할 결정적인 증거를 제공한 것.
특히 김사라와 동기준이 서로를 잘 알고 있는 듯한 뉘앙스를 풍겨 이들 사이의 연결고리에도 호기심이 높아진다.
'끝내주는 해결사' 2회는 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