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리턴즈’ 9일 4화 동시 공개…초대형 세트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라임씬 리턴즈'가 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1일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측은 오는 9일 1~4회가 동시 공개된다고 밝히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크라임씬 리턴즈'은 9일 1~4회 공개 후 16일부터는 매주 2화씩 1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라임씬 리턴즈’가 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1일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측은 오는 9일 1~4회가 동시 공개된다고 밝히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시작부터 초대형 스케일의 비행기 세트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천공항으로 긴급 회항한 모스크바행 ‘풍무항공’ 비행기에서 충격적인 살인 사건이 발생한 것.
‘크라임씬 리턴즈’ 측에 따르면 이는 1~2화 에피소드 ‘공항 살인사건’ 현장을 구현한 것으로, ‘크라임씬’은 출국장부터 보안 검색대, 수화물 찾는 곳까지 마치 공항을 통째로 옮겨 놓은 듯 디테일한 모습으로 새 시즌에 대한 기대를 유발했다.
한편, 각자의 롤에 과몰입을 마친 6인의 플레이어가 ‘크라임씬’에 모였다. 첫 에피소드의 탐정 역할을 맡은 ‘박탐정’ 박지윤부터 명품을 좋아하는 ‘장명품’ 장진, ‘풍무항공’의 고위급 인사 ‘장풍무’ 장동민, 피해자와 결혼을 앞둔 ‘키예랑’ 키, 비뚤어진 애정을 보이는 ‘주집착’ 주현영, 승무원으로 변신한 ‘안비행’ 안유진까지. 서로를 향한 의심 속, 제각기 숨겨진 단서들을 찾아내며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심리전에 기대가 모아진다.
‘크라임씬 리턴즈’은 9일 1~4회 공개 후 16일부터는 매주 2화씩 1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이래서 조 1위를” 지칠 대로 지친 한국, 휴가까지 다녀온 호주
- 이재명도 못 피한 '송곳질문'?…野 공천면접 첫날 계파간 신경전도
- 마리 앙투아네트에 빗대어진 한국 영부인
- ‘당구스타’ 차유람, 다시 큐 잡는다!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