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김원효→백종원♥소유진…"행복 전염" 부부 모임 자랑 (신랑수업)[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주변 부부들의 사례를 언급하며 커플 모임의 좋은 점을 강조했다.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사랑의 큐피드 심진화, 김원효 부부를 만났다.
이어 심진화는 "박솔미, 한재석도 우리로 인해서 사랑한다는 말도 하루에 한 번씩 한다"라며 "오히려 주변에 행복하게 사는 부부가 많으면 행복도 전염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3월에 만나서 9월에 결혼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주변 부부들의 사례를 언급하며 커플 모임의 좋은 점을 강조했다.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사랑의 큐피드 심진화, 김원효 부부를 만났다.
서윤아는 남자와 함께 모임에 참석하는 게 처음이라고. 김동완도 "커플 모임을 처음 해본다. 저는 여자친구가 있으면 아무한테도 안 보여주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김원효는 "커플끼리 만나는 모임을 자주 해야 사랑이 더 커지는 것 같다"라며 커플 모임을 추천했다.
그러자 심진화는 "백종원이 나한테 '우리 만나고 나서 둘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한 적이 있다. 우리가 맨날 와서 뽀뽀하고 애교를 부리니까 자기 와이프만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됐다더라. 소유진도 엄청 애교를 부린다. 그게 조금 그랬는데 '다 이렇게 사는구나' 했다더라"라며 백종원, 소유진 부부를 언급했다.
이어 심진화는 "박솔미, 한재석도 우리로 인해서 사랑한다는 말도 하루에 한 번씩 한다"라며 "오히려 주변에 행복하게 사는 부부가 많으면 행복도 전염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지켜본 한고은은 "만나면 남편 욕을 하는 그룹이 있다. 거기 가면 내가 남편 욕을 안 하면 이상한 거다. 그렇게 해야 될 것 같다. 만나면 남편 칭찬을 하면 그룹에 가면 거기서 남편 욕을 하면 조금 이상하다. 어디에 끼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게 있다"라고 공감했다.
3월에 만나서 9월에 결혼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 심진화는 "첫 모습을 잊을 수 없다. 발목까지 오는 똥색 롱코트를 입고 베레모를 쓰고 있는데, 코도 매부리코고 턱이 기니까 진짜 일본 앞잡이 같았다"라며 김원효의 첫인상을 떠올렸다.
김원효와 잘 될 가능성을 보지 못 한 심진화와 달리, 김원효는 "나는 계속 좋아한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심진화는 "이 사람이 매일 오다가 딱 하루 안 왔다. 속으로 '이게 언제적 쓰던 방법이야' 했다. 근데 알고 봤더니 '개콘' MT였던 거다. 감독님이랑 선배님들 술 다 먹을 때까지 한 방울도 안 먹고 기다리다가 가평에서 차를 열심히 몰고 2시 전에 왔다"라고 떠올렸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