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로 넘어간 제4이동통신사 경매, 오늘 밤 승부 결과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4 이동통신사 선정을 위한 5세대 이동통신(5G) 28㎓ 대역 주파수 경매가 과열되면서 '오름입찰'에서 '밀봉입찰'로 전환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31일 서울 송파구 IT벤처타워에서 진행한 5G 28㎓ 대역 주파수 경매 2단계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과기정통부는 "오늘 2단계 입찰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경매 결과는 오늘 저녁 늦게 발표되며 정확한 시간은 예측이 어렵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4 이동통신사 선정을 위한 5세대 이동통신(5G) 28㎓ 대역 주파수 경매가 과열되면서 ‘오름입찰’에서 ‘밀봉입찰’로 전환된다. 경매에 참여한 스테이지엑스와 마이모바일 중 어느 한쪽도 입찰을 포기하지 않아 2단계 입찰을 진행하게 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31일 서울 송파구 IT벤처타워에서 진행한 5G 28㎓ 대역 주파수 경매 2단계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매 결과는 이날 오후 늦게 나올 전망이다.
최고 입찰액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전날 1955억원까지 올랐기 때문에 2000억원을 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따라 최종 낙찰가는 2000억원대 초반이었던 기존 통신 3사의 28㎓ 대역 주파수 낙찰가를 넘어설 것으로 점쳐진다.
과기정통부는 “오늘 2단계 입찰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경매 결과는 오늘 저녁 늦게 발표되며 정확한 시간은 예측이 어렵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이래서 조 1위를” 지칠 대로 지친 한국, 휴가까지 다녀온 호주
- 울리고 웃긴 한국 축구…어쨌든 승리는 달콤하다
- "언제부터 조민이 연예인이었다고…과연 이게 정상인가"
- "차범근, 조국과 관련 없다고? 김어준과 몰려다니면서…"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