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장모님 앞 뽀뽀 어색, 손도 못 잡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돌싱포맨'에서 코믹한 입담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30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브라이언, 럭키, 크리스티나, 크리스와 함께 케미 넘치는 토크를 펼쳤다.
이날 '돌싱포맨'에서 김준호는 탁재훈이 오프닝에 챙겨준 늦은 생일선물에 감동했다.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준호가 ‘돌싱포맨’에서 코믹한 입담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30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브라이언, 럭키, 크리스티나, 크리스와 함께 케미 넘치는 토크를 펼쳤다.
이날 '돌싱포맨'에서 김준호는 탁재훈이 오프닝에 챙겨준 늦은 생일선물에 감동했다. 그는 명품 모자 선물에 들떴지만, 기대와는 달리 작은 사이즈에 당혹해하다 “내 머리가 커”라며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 예능인다운 대처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준호는 타인을 위해서라도 청결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브라인언에게 “디퓨저라는 걸 왜 팔아요”라는 뻔뻔함으로 그를 질색하게 했다. 자신의 더러움에 대한 멤버들의 폭로에 오히려 유치한 장난으로 맞대응하며 장꾸스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시어머니 앞에서도 남편과의 스킨십에 거부감이 없다는 크리스티나 얘기를 듣던 이상민이 장모님 앞에서 김지민과 뽀뽀를 할 수 있냐고 질문하자 “손도 못 잡겠는데. 아직은 어색해요”라며 짠내를 유발했다.
김준호는 입냄새로 인해 여자친구와 헤어진 적 있다는 브라이언의 고백에 탁재훈이 김지민은 입냄새를 참아준다는 농담을 던지자 “사랑의 성모마리아죠”라며 센스 있게 받아쳤다.
그런가 하면 브라이언이 미국식 플러팅을 선보이면서 영어로 얘기하자 “알아듣는데,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해석 좀 해줘”라며 능청을 떨었다. 이후 멤버들과 영어 실력으로 티격태격하던 김준호는 이상민에게 “캔 유 스피크 잉글리시?”라고 기습 질문을 던지는 등 그를 당황하게 하는 재치를 선보였다.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