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닮는다? 닮은꼴 강아지 키우는 셀렙 5

2024. 1. 31.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보호자와 반려견의 무해한 조합.
「 크러쉬X두유 」
인스타그램 @shindoyou
인스타그램 @shindoyou

닮은꼴 반려견에서 빠지면 안되는 조합이 있다. 셀럽견 중에서도 탑급인 두유와 크러쉬가 그 주인공. 스피치 종으로 뽀얀 피부 나른한 눈이 매력 포인트인 두유는 크러쉬의 뮤즈이기도 하다. 두유의 얼굴을 따 크러시 얼굴에 붙여도 이질감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

「 로제X행크 」
인스타그램 @roses_are_rosie
인스타그램 @roses_are_rosie

로제는 원래 ‘주황이’라는 금붕어를 반려어로 키우고 있었다. 그러던 2020년 강릉보호소에 있던 유기견 행크를 입양하게 됐고, 이후 행크는 500만 팔로어를 지닌 유명 셀럽견이 되었다. 둘이 함께 한 시간이 늘어날수록 서로 닮아갔고, 최근엔 하다 못해 모질까지 비슷해보인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고. 로제와 함께 한 화보 속 행크의 모습이 행복해보일 따름이다.

「 NCT 천러X대갈이 」
인스타그램 @kh1000le
인스타그램 @kh1000le
인스타그램 @kh1000le

‘대갈이’라는 이름의 미니 비숑을 키우고 있는 NCT천러. 곱슬거리는 머리까지 비슷한게 영락없는 개아빠의 모습이다. 대갈이는 SM에서 생일파티까지 열어줄 정도로 NCT 팬덤 사이 유명한 반려견 중 하나. 삼촌으로는 같은 멤버인 마크가 있다.

「 홍종현X홍진 」
인스타그램 @hjonghyun
인스타그램 @hjonghyun

홍종현은 허스키와 진도 믹스견인 홍진을 키우고 있다. 새하얀 털에 호수같이 파란 눈을 지닌 진이의 미모를 보고 개통령 강형욱은 눈을 떼지 못했다고. 산책을 하다 강아지 모델 활동을 권유받은 적이 있으며 당시 배우인 홍종현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전해 웃프게 했다.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반려견 조합 칭찬해.

「 조권X가가, 비버 」
인스타그램 @gbpd_family
인스타그램 @gbpd_family

닮은 꼴 끝판왕으로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조권이 있다. 그는 가가, 비버, 페리, 돈나라는 이름의 반려견 네 마리를 키우고 있다. 그중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인 가가와 비버는 보호자인 조권과 너무 닮은 나머지 ‘ 조권이 낳았냐’, ‘강아지가 길을 잃어버려도 주인을 찾아줄 수 있을 것 같다’는 말들이 나올 정도라고. 그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하루에 한번 산책을 빼놓지 않을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지극하다. 이런 관심이 아이들에게 닿아 서로 닮게 되는 것이 아닐는지?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셈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