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의 그녀, 인디아 아이슬리는 누구?
2024. 1. 31. 17:38
올리비아 핫세 딸다운 미모 자랑 중.
「 차은우 솔로 데뷔 임박! 」
얼굴 천재 차은우, 그가 2월 15일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는 2016년, 아스트로 데뷔 이후 약 8년 만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중! 오는 17일, 첫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에서 솔로 앨범의 수록곡들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 LA에서 한 여성과 데이트 포착? 」
얼마 전, 차은우는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7일, 한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차은우와 의문의 외국 여성이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누가 봐도 데이트 장면같은 이를 본 누리꾼들은 “ 차은우 열애 중인 것 아니냐”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에 소속사 판타지오는 차은우가 “최근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선공개된 사진만으로 찐 커플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 과연 어떤 뮤직비디오가 탄생할지 기대감 상승 중!
「 인디아 아이슬리는 누구? 」
차은우의 첫 솔로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인디아 아이슬리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녀는 바로 〈로미오와 줄리엣〉 (1968)의 줄리엣으로 얼굴을 알린 레전드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의 딸! 보석 박힌 눈과 앳된 엄마의 외모를 쏙 빼닮은 인디아는 올리비아가 주연으로 출연한 〈마더 테레사〉에서 단역으로 시작해 배우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중이다. 두 얼굴 천재 인디아와 차은우의 만남,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