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김윤진, 오늘(31일)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생방송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배우 김윤진이 오늘(31일) KBS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도그데이즈'의 김윤진이 31일 오후 7시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한다.
이처럼 김윤진이 직접 전하는 '도그데이즈'에 대한 진솔한 토크는 31일 오후 7시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배우 김윤진이 오늘(31일) KBS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도그데이즈'의 김윤진이 31일 오후 7시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한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김윤진은 '도그데이즈'에서 모든 것이 낯설기 만한 초보 엄마 정아로 변신한 소감부터 반려견들과 함께했던 특별한 촬영 현장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진행자 이금희 아나운서의 따뜻한 면모가 돋보이는 편안하고 훈훈한 방송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도그데이즈'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김윤진과의 사랑스러운 호흡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김윤진이 직접 전하는 '도그데이즈'에 대한 진솔한 토크는 31일 오후 7시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