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필라젠 소재 활용 '2024 SS 뉴 콜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는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사용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에게 적합한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활용한 신상 컬렉션으로 배내저고리, 바디수트, 우주복부터 내의, 손싸개 등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는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사용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에게 적합한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활용한 신상 컬렉션으로 배내저고리, 바디수트, 우주복부터 내의, 손싸개 등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필라젠은 천연소재인 목재펄트와 밀크피쉬의 비늘에서 추출된 콜라겐을 레이온 섬유에 합성한 천연소재로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소취 효과 등을 통해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필라젠 배내저고리’는 캡도트 스타일의 여밈이 간편한 기본 배내저고리로 체리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손쉽게 입고 벗기 편한 슬리핑가운의 경우 체리 무늬의 원단 위에 귀여운 토끼와 체리 자수로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밍크뮤 관계자는 “밍크뮤가 2024 SS 뉴컬렉션으로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 필라젠을 활용한 프리미엄 육아용품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특히 국내 유아동복에서는 밍크뮤가 단독으로 사용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편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산뜻하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에게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위니아, 롯데하이마트와 ‘설맞이’ 프로모션
- 울리고 웃긴 한국 축구…어쨌든 승리는 달콤하다
- '조국 탄원서' 낸 차범근…전여옥 "차두리, 조민과 엮지 말라"
- "'이재명 습격범' 당적 공개는 정당법 위반…민주당, 정쟁도구로 사용하고 있어" [법조계에 물어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