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NCT 도영 팬클럽으로부터 기부 물품 전달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구리시는 NCT 도영의 팬클럽인 '우리칠 도영달글'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3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31일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올해에도 우리칠 도영달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았다"며 "구리시 출신인 그룹 NCT의 도영 덕분에 뜻깊은 인연을 맺은 것 같다. 보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구리시는 NCT 도영의 팬클럽인 ‘우리칠 도영달글’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3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우리칠 도영달글’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멤버 도영의 다음카페 팬클럽으로 2022년 1월 구성돼 현재 회원 수 78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NCT 도영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아티스트의 생일·데뷔 등의 기념일마다 기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구리시에도 여성 위생용품 등을 기부하며 3년째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우리칠 도영달글의 한 회원은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온 도영의 선한 영향력과 함께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NCT127과 도영에 대한 사랑을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환원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하며, 저희의 이런 마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올해에도 우리칠 도영달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았다”며 “구리시 출신인 그룹 NCT의 도영 덕분에 뜻깊은 인연을 맺은 것 같다. 보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구리=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 대통령 설 선물은 ‘이것’…소록도 병원 환자 그림도
- 황희찬 멱살 잡고 손흥민 머리채까지… 사우디 ‘비매너’
- 변호인 “전청조, 괴물 절대 아니다”…檢, 15년 구형
- “민심 회복”…사우디전 해결사 조규성에 여론 반전
- “40대 이상, 머리 매일 감지마세요”…탈모 막는 꿀팁들
- 구속돼도 준다…국회의원 연봉 1.7% 올라 1억5700만원
- “361억 받으면서 조기 퇴장?” 만치니 감독 비판 쇄도
- “조규성 극적 헤더” 한국, 8강행… 사우디에 승부차기 승
- “킁킁대며 다가와 무릎에 폭”…日 ‘돼지 카페’ 열풍
- “예능 그만, 머리나 잘라” 비아냥…‘골’로 답한 조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