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시민대화 마무리…지속적인 소통 약속

이은성 2024. 1. 31.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완섭 서산시장이 이달 15일 대산읍을 시작으로 한 초도순방이 26일 석남동을 끝으로 역점사업은 물론 지역 현안과 향후 비전제시를 마무리 했다.

이 시장은 대화 중간 지역현안과 시정방향 등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 환기를 위해 하모니카로 동요 '오빠 생각'과 '꽃밭에서'를 즉흥적으로 연주해 분위기 전환도 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역점사업… 시민에 쉽게 설명
이완섭 서산시장이 읍면동 초도순방에서 주민의 의견에 경청하고 있다. 서산시

이완섭 서산시장이 이달 15일 대산읍을 시작으로 한 초도순방이 26일 석남동을 끝으로 역점사업은 물론 지역 현안과 향후 비전제시를 마무리 했다.

시민들과의 질의응답에서는 서산공항, 서산-영덕 간 고속도로, 국제 크루즈선 취항, 중부권 동서횡단 철도, 가로림만 국가 해양생태 공원, (가칭) 초록광장, (가칭)문화예술타운, 시청사 건립, 국도29호선의 교통체증 해소 방안, 효자시설로 건설될 자원회수시설 등 주요 정책과 시책들을 풀어 설명했다.

이 시장은 대화 중간 지역현안과 시정방향 등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 환기를 위해 하모니카로 동요 '오빠 생각‘과 ’꽃밭에서'를 즉흥적으로 연주해 분위기 전환도 꾀했다.

서산=이은성 기자 les701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