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소식] 지방세·세외수입 납부, 2월 8~12일 일시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지방세입 시스템'이 2월 13일 전국 개통됨에 따라 전환 기간에 시흥시 지방세와 세외수입 납부 서비스가 2월 8일부터 12일까지 일시 중단된다.
전국 자치단체 간의 결제와 수납시스템이 일원화됨에 따라 그동안 이용하던 지방세입 ARS와 현재 부여된 가상계좌는 오는 2월 7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시흥시 목감도서관은 2월부터 매월 '당신에게 선보이는 이달의 작가(이하, '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지방세입 시스템’이 2월 13일 전국 개통됨에 따라 전환 기간에 시흥시 지방세와 세외수입 납부 서비스가 2월 8일부터 12일까지 일시 중단된다. 전국 자치단체 간의 결제와 수납시스템이 일원화됨에 따라 그동안 이용하던 지방세입 ARS와 현재 부여된 가상계좌는 오는 2월 7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이후 2월 13일부터는 ARS 납부 번호가 변경되고, 납부 번호는 추후에 납부고지서에 안내할 계획이다.
목감도서관, 2월부터 ‘당.선.작’ 북큐레이션 전시 운영
시흥시 목감도서관은 2월부터 매월 ‘당신에게 선보이는 이달의 작가(이하, ‘당.선.작’)’ 북큐레이션 전시를 운영한다. 전시는 목감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에서 진행하고, 전시를 자유롭게 관람한 후에는 관련 책도 읽을 수 있다. 2월 ‘당.선.작’ 북큐레이션 전시는 김연수 작가의 ‘너무나 많은 여름이’, ‘이토록 평범한 미래’를, 3월에는 필립 로스, 4월에는 정한아 작가를 선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푸들 머리 스타일 어떠냐"…정경심 "예쁘다, 네가 뭔들 안 어울리겠나"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울리고 웃긴 한국 축구…어쨌든 승리는 달콤하다
- 윤희숙 "임종석은 탱자 부대장…운동권, 시대적 유효성 끝나"
- "차범근, 조국과 관련 없다고? 김어준과 몰려다니면서…"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