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윅의 귀환" 조정석, 8년 만 공백 넘고 '헤드윅' 전석매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뮤지컬 '헤드윅' 1차 티켓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뮤지컬 '헤드윅' 측이 오늘(31일) 1회차 티켓(3월 22일~3월 31일)을 오픈한 가운데 조정석은 단숨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8년 만의 공백을 뛰어넘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관객의 사랑과 호평을 받아온 헤드윅의 대표 주자 조정석의 무대 귀환은 화제 속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했고 31일 오후 2시에 오픈한 1차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조정석이 뮤지컬 ‘헤드윅’ 1차 티켓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뮤지컬 ‘헤드윅’ 측이 오늘(31일) 1회차 티켓(3월 22일~3월 31일)을 오픈한 가운데 조정석은 단숨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8년 만의 공백을 뛰어넘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스테디셀러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조정석은 2016년 ‘헤드윅’ 이후 2024년 ‘헤드윅’으로 8년 만의 무대 복귀 소식을 전했다. 관객의 사랑과 호평을 받아온 헤드윅의 대표 주자 조정석의 무대 귀환은 화제 속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했고 31일 오후 2시에 오픈한 1차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드라마와 영화, 무대, 광고, 음원 등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조정석은 tvN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임금 이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으로 안방에 이어 무대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
뮤지컬 ‘헤드윅’은 3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사진= 쇼노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