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 '슬로우 댄싱', '팝K 톱10 프라이데이' 선정 'Song of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쿄 FM'의 K팝 대표 프로그램 '팝K 톱10 프라이데이'는 최근 '2023년의 노래'(Song of 2023)를 발표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BTS) 뷔의 '슬로우 댄싱'(Slow Dancing)이 선정됐다.
그리고 도쿄 신주쿠역 앞 사거리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인 유니카 비전(YUNIKA VISION)에서 뷔 응원 광고가 상영된다.
이러한 선정 소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의 '슬로우 댄싱'이 팝K 톱10 프라이데이' 올해의 노래로 선정됐다.
'도쿄 FM'의 K팝 대표 프로그램 '팝K 톱10 프라이데이'는 최근 '2023년의 노래'(Song of 2023)를 발표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BTS) 뷔의 '슬로우 댄싱'(Slow Dancing)이 선정됐다. 이 노래는 그의 솔로 앨범인 '레이오버'(Layover)의 타이틀곡이다.
'도쿄 FM'은 K팝 아이돌 투표 플랫폼인 '아이돌 챔프'를 통해 남성 및 여성 부문별 예선 투표를 해 각 부문 톱15를 선정했다. 그리고 준결승, 결승전을 통해 우승 곡을 가렸다.
뷔에게는 스페셜 트로피가 수여된다. 그리고 도쿄 신주쿠역 앞 사거리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인 유니카 비전(YUNIKA VISION)에서 뷔 응원 광고가 상영된다.
이러한 선정 소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뷔는 RM과 함께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수료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최정예 훈련병으로 선발됐다. 뷔는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SDT)에 지원했으며, 3주의 후반기 교육을 추가로 받는다.
사진 = 팝K 톱10 프라이데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