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안유진, 맑은 눈에 '뭔가' 있어…카메라 앞 돌변"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이 '크라임씬 리턴즈'의 촬영 비하인드를 풀었다.
31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주현영이 출연해 TVING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주현영이 '크라임씬 리턴즈'의 촬영 비하인드를 풀었다.
31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주현영이 출연해 TVING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DJ 이은지는 주현영에게 원래 추리에 흥미가 있는지 질문했다. 이에 주현영은 "전혀 없다"라고 즉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포 영화는 좋아하지만 추리물은 답답해서 잘 못 본다고. 그러나 이번에 촬영하면서 추리에 맛을 들였다고.
이에 이은지가 방탈출을 언급하자 "아직 거기까진 안 갔다"고 대답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주현영이 "매회 롤플레잉을 하다 보니 과몰입하는 재미가 있다"고 소감을 전하자 이은지는 "상황극 중독자"라고 그를 평가했다.
이은지가 멤버들과의 케미를 질문하자 주현영은 합류 멤버인 샤이니 키와 아이브 안유진을 언급하며 "프로그램의 마니아층이 있어서 새로 합류하면서 서로 부담을 느끼고 있었다. 새로운 사람들끼리 뭉치자고 했지만 끝까지 못 뭉쳤다"라고 아쉬움을 보였다.
또한, 주현영은 기대되는 플레이어로 안유진을 꼽은 이유로 "맑은 눈 속에 뭐가 있다. 낯을 가리다가도 카메라가 있으면 돌변한다"고 말했다.
안유진과 친분이 있는 이은지는 "앙칼진 매력이 있다"라고 애정 어린 평가를 덧붙였다.
사진=KBS Cool FM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그 후…"무탈함에 감사한 하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