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하도권, 무심한듯 따뜻한 '츤데레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남결' 하도권이 츤데레의 매력을 발산했다.
하도권은 지난 29, 30일 방송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인사총괄부장으로 발령받은 이석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날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의 불륜 사실이 회사에 퍼졌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내남결' 하도권이 츤데레의 매력을 발산했다.
하도권은 지난 29, 30일 방송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인사총괄부장으로 발령받은 이석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쌀쌀맞은 듯하지만 은근한 따뜻함을 뿜어내는 반전 면모를 주고 있다.
이날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의 불륜 사실이 회사에 퍼졌다.
이석준은 두 사람은 물론 직원들에게 폭언과 성희롱을 일삼던 김경욱(김중희)에게 인사 조치를 취하는 모습으로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이석준은 양주란(공미란)에게 냉담한 태도를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그를 신경 쓰고 챙기는 면모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도권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겉차속따(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고 있다. 겉보기엔 차갑고 냉철하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은 이석준으로 완벽하게 분한 하도권이 앞으로 극에서 보여줄 모습에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tv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그 후…"무탈함에 감사한 하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