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드미 장착?! 셀렙들의 무테안경 스타일링 3
2024. 1. 31. 10:53
유행은 돌고 돌아~.
안경알 주변에 알을 고정하는 테가 없어 안경알과 안경다리로만 이루어진 무테안경. 이것은 90년대~2000년대 초반에 유행하던 아이템이었으나, 최근 Y2K 패션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이 무테안경이 다시금 셀럽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 아이브 레이 」
아이브의 사랑스러운 콩순이 ‘ 레이’는 최근 무테안경에 푹 빠진 듯 보인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은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가진 크롬하츠의 DEEP2 모델로 가격은 3백만 원대. 해당 제품은 다리 부분의 엣지가 포인트이며, 바디감 또한 좋다고 알려져 있다. 힙하면서도 뉴트로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 레이’의 무테안경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길~.
「 화사 」
과감한 패션으로 늘 화제를 일으키는 화사는 구찌의 무테안경을 선택했다. 레트로한 무드가 느껴지는 안경은 다리에 골드 포인트가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지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안경은 MZ 세대뿐만 아니라 나이가 있는 분들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 소진 」
무테안경의 내구성이 걱정된다면 소진처럼 반 무테안경을 선택하는 건 어떨까? 얇은 티타늄 프레임이 특징인 마노모스 이츠모의 반 무테안경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으로, 데일리룩에 착용하기 좋아 보인다. 요즘 유행하는 긱시크 패션에 도전하고 싶다면, 해당 제품을 눈여겨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