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돼" 피지 사촌들, 생애 첫 놀이공원 방문에 충격 (어서와 한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 사촌들이 놀이공원에서 천국과 지옥을 경험한다.
2월 1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피지 사촌들이 생애 첫 놀이공원에 방문, 롤러코스터 도전에 나선다.
본격적으로 인생 첫 놀이 기구 탑승에 나선 사촌들은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하루를 위해 놀이공원에서 가장 무섭다는 기구에만 도전한다.
피지에서 온 순수 청년들의 생애 첫 놀이공원 정복기는 2월 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피지 사촌들이 놀이공원에서 천국과 지옥을 경험한다.
2월 1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피지 사촌들이 생애 첫 놀이공원에 방문, 롤러코스터 도전에 나선다.
꿈에 그리던 놀이공원을 찾은 형제들은 놀이공원 입구부터 오감을 자극하는 풍경에 “말도 안돼”라며 커다란 충격을 받는다. 이들은 놀이공원을 즐기기 위해 기념품 가게에 들러 프로펠러 모자부터 깜찍한 토끼 모자까지 금방이라도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분한다.
과묵남 조슈아는 남들과는 다른 패션 센스로 톱모델 이현이의 환호성까지 받을 정도였다. 만찢남으로 변신한 피지 사촌들의 2024 F/W 놀이공원 패션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본격적으로 인생 첫 놀이 기구 탑승에 나선 사촌들은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하루를 위해 놀이공원에서 가장 무섭다는 기구에만 도전한다.
최고 높이 70m에서 떨어지는 수직 낙하 기구부터 시속 72km로 출발하는 급발진 롤러코스터까지 난생처음 타보는 K-놀이 기구의 어질어질한 경험에 결국 눈물, 콧물, 방언, 심지어 방광까지 터져버리고 만다. 사촌들이 무사히 놀이 기구 정복에 나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실내로 들어온 사촌들은 우연히 빙상장을 발견, 소원이었던 아이스 스케이팅에 도전한다. 하지만 미끄러운 빙판 위에서의 스케이트는 형제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이때 주변 한국인들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시작한다.
과묵남 조슈아에게는 4명의 한국인 누나들이 등장해 빙판 위의 국민 연하남으로 등극했다.
피지에서 온 순수 청년들의 생애 첫 놀이공원 정복기는 2월 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그 후…"무탈함에 감사한 하루"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