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나 "재혼 의향 있어…키 작고 배 나온 남자가 이상형"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펙트라이프' 가수 유지나가 재혼 의향이 있음을 언급하며 이상형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트롯퀸 유지나가 출연해 여성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공개한다.
가수 유지나의 일상은 31일 오후 8시 '퍼펙트 라이프'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퍼펙트라이프' 가수 유지나가 재혼 의향이 있음을 언급하며 이상형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트롯퀸 유지나가 출연해 여성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공개한다.
유지나는 수많은 액세서리와 가방은 물론 명품관 뺨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슈즈룸을 전격 공개한다. 약 200켤레 정도 되는 어마어마한 신발 개수에 패널들은 “나랑 발 사이즈가 같다”, “나는 뭘 줘도 신는다”며 휘황찬란한 럭셔리 구두 쟁탈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MC 현영은 “여자들의 로망인데 저렇게 꾸미고 싶다”라며 부러운 모습을 보였다.
‘워너비 라이프’와 함께 젊고 건강하게 사는 관리비결을 대방출한다. 유지나는 기상 후 침대에 거꾸로 누워 괄사마사지를 하는가 하면, 스트레칭과 사족보행을 하는 등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집 내부에 있는 맥반석 사우나를 홀로 온전히 즐기는 유지나의 모습에 패널 신승환은 “모든 여성의 워너비를 다 가지고 계신다. 남자인데도 부럽다”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유지나는 완벽한 자기관리뿐만 아니라 통 큰 효도도 선보인다. 유지나는 충청남도 부여에 있는 어머니 댁을 찾아 어머니와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방구석 콘서트, 그리고 방한 조끼 100벌을 선물한 것. 유지나는 “전에는 몸빼 바지 100벌을 시골로 보내드린 적이 있고, 시골 어르신들을 위해 고깃집이나 감자탕집에 항상 선결제하고 온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내비치며 훈훈함을 안긴다.
효도까지 빈틈없는 막내딸 유지나이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다른 것보다는 딸이 혼자 사는 게 가장 걱정이라며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하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MC 현영이 “결혼 생각 있는지?”라고 묻자, 유지나는 “다시 시집갈 마음이 있다. 나만 사랑해 주고 생각해 주는 내 편인 사람이 있으면 너무 좋겠다”며 “키가 작고 배가 좀 나온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의외의 취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패널 이성미와 신승환이 배우 김광규를 강력 추천하며 소개팅 주선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가수 유지나의 일상은 31일 오후 8시 '퍼펙트 라이프'에서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그 후…"무탈함에 감사한 하루"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