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호X조준현 "'청소광' 출연 후 여친과 결별→소개팅 단절"(강심장VS)[종합]

오수정 기자 2024. 1. 30. 2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VS'에서 조준호와 조준현이 '청소광' 출연 후 에피소드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SBS '강심장VS'는 '피는 물보다 진한가' 특집으로 꾸며져 god 박준형, 배우 이지훈, 쌍둥이 유도선수 조준호-조준현, 개그맨 이재율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또 조준현은 "'청소광' 방송 후에 여자친구가 갑자기 베개에 수건을 씌워서 잠을 청하더라. 그 전에는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했고, 이를 들은 조준호는 "그 친구가 진짜 강심장"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강심장VS'에서 조준호와 조준현이 '청소광' 출연 후 에피소드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SBS '강심장VS'는 '피는 물보다 진한가' 특집으로 꾸며져 god 박준형, 배우 이지훈, 쌍둥이 유도선수 조준호-조준현, 개그맨 이재율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문세윤은 조준호-조준현의 출연에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고 계신다. 그런데 준현 씨가 형 때문에 인생이 꼬였다고 하던데 그게 무슨말이냐"고 궁금해했고, 조준현은 브라이언의 유뷰트 채널 '청소광'에 출연했던 것을 언급했다. 

조준현은 "브라이언이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집이 더 깨끗할 것 같다는 평가를 했었다. 그 방송 이후에 여자친구와 트러블이 잦아졌다. 조준호는 소개팅도 다 끊어졌다"고 했다. 

당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옷, 속옷 등 모든 것을 공유하고, 이불은 5년에 한 번 빤다고 말해 충격을 준 바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전현무는 "정말 더럽다"고 놀랐고, 이에 조준현은 "저런 꼬라지(?)까지 간 게 조준호 때문이다. 태릉에 살 때 제 방은 정말 깨끗했다"고 했다. 

또 조준현은 "'청소광' 방송 후에 여자친구가 갑자기 베개에 수건을 씌워서 잠을 청하더라. 그 전에는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했고, 이를 들은 조준호는 "그 친구가 진짜 강심장"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조준현은 "그런데 그 여자친구와 지금은 헤어졌다"고 했다. 

엄지윤은 "두 분이 팬티도 공유하지 않냐. 여자친구면 정말 충격적일 것 같다"고 했고, 조준호와 조준현은 "남자 형제들은 거의 다 그렇지 않느냐. 그게 문제가 되느냐"고 대수롭지 않게 여겨 웃음을 줬다. 

그리고 이날 박준형은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박준형은 자신의 딸의 남자친구가 되려면 면접을 통과해야 한다고. 박준형은 "딸이라 걱정이다. 남자들이 혈기왕성할 때 여자친구를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는지 나는 알지 않냐. 그 때는 여자의 마음을 안본다. 그걸 생각만해도 너무 열받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너무 아껴가면서 키웠는데, 나중에 남자친구가 갑자기 나타나서...나 진짜 미칠 것 같다"고 진심으로 짜증난 듯 했고, 딸이 있는 문세윤이 박준형의 마음을 100% 이해하며 공감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