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아이키=롤모델…딸 러브, ♥남편 닮아 다행"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키가 허니제이의 딸 러브를 만났다.
이날 아이키는 허니제이, 가비, 리정, 노제와 함께 집들이를 진행했다.
아이키 역시 허니제이의 딸 러브에게 더욱 관심을 보여 딸 엄마들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아이키가 러브를 보며 "너무 예쁘다"라고 연신 감탄하자, 허니제이는 "다행이에요 아빠 닮아서"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아이키가 허니제이의 딸 러브를 만났다.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최강창민과 소유진의 나레이션으로 '헤이, 우리 집으로 모여' 편이 진행됐다.
이날 아이키는 허니제이, 가비, 리정, 노제와 함께 집들이를 진행했다.
가장 먼저 도착한 허니제이는 "연우야 너보다 연우가 더 반갑다. 연우 실물이 훨씬 예쁘네. 실물 처음 봐"라며 아이키의 딸에게 관심을 보였다.
아이키 역시 허니제이의 딸 러브에게 더욱 관심을 보여 딸 엄마들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연우는 2013년생, 러브는 2023년생.
아이키는 "나 갓난아기는 오랜만에 봐"라며 신기해하고는 울음을 터뜨리려는 러브를 능숙하게 달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허니제이 역시 동요를 부르며 능숙하게 아이를 달래자, 아이키는 "나 눈물 날 것 같아. 언니가 집에서 이러고 있다고 생각하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허니제이는 집에서 동요만 부른다고 장난스레 반응.
아이키가 러브를 보며 "너무 예쁘다"라고 연신 감탄하자, 허니제이는 "다행이에요 아빠 닮아서"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아이키는 25살에 딸을 출산해 6개월까지는 육아를 전담했다고.
허니제이는 육아가 힘들지 않냐는 물음에 "신랑도 계속 같이 육아하니까 할만한 느낌"이라고 답했다.
이어 아이키는 혼자 육아를 하지 않았냐고 질문, 아이키는 "나는 6개월 정도까지는 거의 혼자 했다. 25살에 낳았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허니제이는 "얼마나 훌륭하냐. 내 롤모델이잖아"라고 말해 아이키를 뿌듯하게 했다.
장난식으로 대화를 마무리한 두 사람이지만, 허니제이의 말은 진심이었다.
그는 인터뷰에서 "항상 아이키는 선배 엄마라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저한테는 엄청나게 큰 도움이 많이 된다. 용기도 많이 되고, 그래서 존재 자체가 저한테는 많은 힘이 됐다"고 진심을 고백했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돌싱글즈2' 김은영, 웨딩촬영 공개…♥예비신랑과 꿀 떨어져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