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결방 논란은 해소됐지만…심수창 출연 문제는?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 관련 심수창의 발언이 큰 파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30일 오후 진행된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에서 임정아 예능제작본부장이 '최강야구' 결방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심수창의 폭로 여파가 아니냐는 의혹이 계속됐지만 이에 대해 '최강야구' 측 관계자는 30일 엑스포츠뉴스에 "결방이 아니라 시즌2를 마무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최강야구' 관련 심수창의 발언이 큰 파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30일 오후 진행된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에서 임정아 예능제작본부장이 '최강야구' 결방에 대해 입을 열었다.
임 본부장은 "레이블에서 제작하는 거라 직접적인 답은 못하지만 시즌2가 마무리 된 걸로 알고 있다"며 "이후 '톡파원' 연장 편성까지 이미 되어 있었다. '최강야구'는 휴지기를 가지고 시즌3 촬영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알고 있다"고 정리했다.
최근 심수창은 유튜브를 통해 "JTBC '최강야구'를 제가 기획한 것이 맞다"며 시즌2 출연이 불발된 것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했다. 그가 방출된 후 프로그램 측은 연락이 없었다고.
이어 지난 29일 '최강야구'는 결방했고 '닥터슬럼프' 1회 재방송이 편성됐다. 심수창의 폭로 여파가 아니냐는 의혹이 계속됐지만 이에 대해 '최강야구' 측 관계자는 30일 엑스포츠뉴스에 "결방이 아니라 시즌2를 마무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 15일 방송된 '최강야구' 75화에서는 2023 전국체전 우승팀인 단국대학교와 스페셜 매치를 방송했고, 지난 22일에는 최강 몬스터즈의 전지훈련 및 제2회 최강야구 어워즈가 방송됐다. 그러나 방송 말미 선수들의 연봉협상 내용이 방송되면서 차주 예고편으로 오해를 받은 것.
결방 논란은 해소됐지만 정작 심수창의 시즌2 합류 불발에 대한 해명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앞서 논란에 대해 엑스포츠뉴스는 '최강야구' 측에 입장을 물었으나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같은 날 심수창이 입장을 밝힌 유튜브 '크보연습생' 채널에는 "영상은 특정 방송 프로그램에 무엇을 요구하거나, 갈등을 유발할 목적으로 제작한 것이 결코 아니다"라며 "당사자에게 프로그램과 관련해 너무 많은 질문, 오해, 억측이 있어 이를 밝히고자 했다. 프로그램 및 제작진을 향한 비난은 삼가주시길 바란다"는 입장문이 올라왔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돌싱글즈2' 김은영, 웨딩촬영 공개…♥예비신랑과 꿀 떨어져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100억 차익 건물주' 박명수 "다 공실…지금 죽을 판"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