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송하윤, 박민영에 무릎 꿇었다…드디어 몰락 (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남결' 송하윤의 몰락이 시작된다.
3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이 회사 로비 한 복판에서 무릎을 끓은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정수민은 정직원 전환을 위해 회사 내 이미지 관리에도 신경을 기울여 왔던 터, 장소가 다름 아닌 회사 로비 한 가운데에서 벌어져 더욱 심각성을 배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내남결' 송하윤의 몰락이 시작된다.
3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이 회사 로비 한 복판에서 무릎을 끓은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정수민은 항상 반쪽이라고 부르던 강지원(박민영)의 남자친구 박민환(이이경)을 유혹해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을 뿐만 아니라, 밀키트 기획안을 가로채려고 하는 등 절친이라기엔 이해하기 어려운 행동을 일삼았다. 또한 보란 듯이 물에 빠져 강지원을 끌어내리려는 것은 물론 상견례를 앞둔 박민환을 꼬여 내 훼방을 놓기도 했다.
그러나 인생 2회차로 돌아온 강지원이 각성하면서 자신의 맘처럼 움직이지 않자 정수민의 교활한 술수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수민이 궁지에 몰려 있는 현장이 낱낱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간 빠삭한 눈치와 살가운 애교로 모든 일을 대충 넘겨왔던 정수민이 무릎을 꿇을 정도로 중대한 일이 발생했다는 사실이 호기심을 모은다.
특히 정수민은 정직원 전환을 위해 회사 내 이미지 관리에도 신경을 기울여 왔던 터, 장소가 다름 아닌 회사 로비 한 가운데에서 벌어져 더욱 심각성을 배가한다. 상황을 빠져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정수민의 절박함이 느껴진다.
더불어 그런 정수민을 보는 강지원에게도 관심이 쏠린다. 정수민은 구원의 동아줄이라도 되는 마냥 간절하게 손을 잡았지만 강지원의 표정은 냉랭하기 짝이 없다. 예전 같았다면 자신의 일처럼 나서 모든 것을 대신 뒤집어 썼을 테지만, 달라진 강지원의 태도가 통쾌함을 선사한다.
과연 정수민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회사를 뒤집은 사건에 초점이 모이고 있다. 강지원의 인생 1회차와 180도 전복된 관계성에 짜릿한 스릴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음 이야기가 한층 더 기다려진다.
송하윤에게 터진 대형 스캔들의 전말은 30일 오후 8시 50분 '내 남편과 결혼해줘'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돌싱글즈2' 김은영, 웨딩촬영 공개…♥예비신랑과 꿀 떨어져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100억 차익 건물주' 박명수 "다 공실…지금 죽을 판"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