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스테판과 2세 대립 여전…"'슈돌' 출연 원해" (독한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2세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김혜선 스테판 부부는 유튜브 채널 '독한부부 (DOKHANBUBU)'를 통해 '독한부부 동상이몽 비하인드 라방'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김혜선과 스테판은 앞서 29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2세 여부를 두고 의견 대립을 펼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동상이몽'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2세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김혜선 스테판 부부는 유튜브 채널 '독한부부 (DOKHANBUBU)'를 통해 '독한부부 동상이몽 비하인드 라방'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댓글창의 뜨거운 호응에 김혜선은 "우리 남편 많이 좋아해주시고, 사랑은 하시지 말아달라. 사랑은 나만 할 것"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아기 가져요"라는 댓글을 발견한 김혜선은 "여보, 아기 가지래. 어떻게 생각해"라고 반응했고 스테판은 "TV 보셨냐"라고 말했다.
김혜선과 스테판은 앞서 29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2세 여부를 두고 의견 대립을 펼친 바 있다. 김혜선이 2세 이야기를 꺼내자 스테판은 "아기는 안 가지고 싶다. 둘이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라는 의견을 표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올 생각 없냐"라는 질문에 김혜선은 "나가고 싶다"라고 답했지만 스테판은 "아니요. MC로만 나올 것"이라고 답했다.
김혜선은 "남편에게 조카들이 있다. 결혼 전에 남편이 조카들과 놀아주는 모습을 보며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김혜선은 "요즘은 딩크족이 많아진 것 같다. 출산율이 저조하다는데, 나는 낳을 만큼 낳아서 축구팀을 만들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사진=독한부부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돌싱글즈2' 김은영, 웨딩촬영 공개…♥예비신랑과 꿀 떨어져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100억 차익 건물주' 박명수 "다 공실…지금 죽을 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