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업기술원 제34대 성제훈 원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34대 경기도농업기술원장에 성제훈(사진) 전 농촌진흥청 연구관이 30일 취임했다.
성제훈 신임 원장은 전남 해남 출신으로 전남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컴퓨터 영상처리)와 박사(작물 생육상태 계측)를 취득한 후, 1998년부터 농촌진흥청에서 농업 연구직으로 근무했다.
성 신임 원장은 "농업과 관련된 연구와 행정을 계속 해온만큼 그간의 경험을 살려 경기도 농업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34대 경기도농업기술원장에 성제훈(사진) 전 농촌진흥청 연구관이 30일 취임했다.
성제훈 신임 원장은 전남 해남 출신으로 전남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컴퓨터 영상처리)와 박사(작물 생육상태 계측)를 취득한 후, 1998년부터 농촌진흥청에서 농업 연구직으로 근무했다. 대통령직속 농어업특별위원회 미래기술특별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중이다.
성 신임 원장은 “농업과 관련된 연구와 행정을 계속 해온만큼 그간의 경험을 살려 경기도 농업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수도권에 위치한 경기도만의 농업, 돈 되는 농업을 위한 농업의 산업화, 미래 농업을 준비하는 데이터 관리 등에 중점을 두고 기관을 운영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김은주 신임 이사장 취임
- 경기도, '오래된 가게' 스토리북 발간…관광안내소 등에 배포
- 경기도, 노인복지관 등 30곳에 최대 1000만원씩 지원
- '깨끗한 경기바다 조성'…경기도, 올해 해양쓰레기 2062톤 수거
- 경기도,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제공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