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셋맘' 하원미, ♥추신수 위해 필라테스→강사 취득까지…탄탄 몸매 (살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1일 방송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에서는 추신수 가족의 운동 일상이 공개된다.
지난 29일 오후 '살림남' 공식 채널에 추신수 가족의 놀이공원 나들이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추신수 가족은 다 같이 범퍼카를 즐기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추신수 가족의 끈끈한 일상은 오는 31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31일 방송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에서는 추신수 가족의 운동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하원미는 아침부터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들을 선보였다.
처음에는 야구 선수인 남편에게 도움이 되고자 필라테스를 시작했다는 하원미는 이후 강사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아이가 셋인 엄마임에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하원미의 특별한 다이어트 레시피도 공개한다.
추신수는 두 아들과 함께 소속 구단 야구장에서 야구 연습을 한다. 이때 최고급 시설의 클럽하우스 내부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고급 시설을 갖추는 데 메이저리그에서 직접 신진 시설을 경험했던 추신수의 건의가 큰 힘이 됐다. 추신수의 두 아들은 "아빠와 야구하면 무섭다"고 전하는데, 아이들과 함께 운동을 하는 추신수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어 추신수 가족은 다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 간다. 추신수는 놀이 기구 앞에서 극도로 긴장하고 엄살을 피우는 등 평소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180도 다른 겁쟁이 면모를 보인다.
추신수 부부는 어느새 훌쩍 자란 아이들을 보며 과거 어려웠던 나날을 회상하고, 대화 중 아이들 때문에 눈물을 보이기도 한다. 특히 하원미는 큰아들 무빈이를 "든든한 아들이자 친구 같다"고 말하며 특별한 애틋함을 전한다.
지난 29일 오후 '살림남' 공식 채널에 추신수 가족의 놀이공원 나들이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추신수 가족은 다 같이 범퍼카를 즐기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추신수 가족의 끈끈한 일상은 오는 31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한다.
사진= KBS 2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아라, 속옷 노출까지 갈수록 과감…맥심 파격 화보 도전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그 후…"무탈함에 감사한 하루"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샘해밍턴 子' 윌리엄, 피 묻은 휴지 물고 눈물…근황에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