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2년 2개월 만에 새 앨범…내달 20일 ‘더 위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IU)가 2년 2개월 만에 새 음반을 공개한다.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유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2월 20일 발매한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응시하며 '더 위닝'과 발매일인 '2024.2.20' 자막이 나오며 끝맺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IU)가 2년 2개월 만에 새 음반을 공개한다.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유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2월 20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소속사는 해당 앨범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스프레이를 뿌리는가 하면, 구겨진 종이를 들고 서 있다가 카메라를 응시한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응시하며 ‘더 위닝’과 발매일인 ‘2024.2.20’ 자막이 나오며 끝맺는다.
짧은 영상 분량임에도 아이유의 표정 연기와 세련된 영상미는 곧 발매할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아이유가 선보일 음악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 충분하다. ‘더 위닝’의 뜻과 상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24일 선공개 곡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로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TOP100과 HOT100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어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일간차트) 1위, 유튜브 뮤직(주간 차트) 1위, 아이차트 주간 누적 통합 1위 등 퍼펙트 올킬하며 주요 차트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男성기 그대로지만…성전환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
- 2억 포르쉐 처참하게 난도질 당했다…'이것'만 노린 도둑
- 한동훈 지지율이 강제 퇴진 대참사 막았다
- 제주도 안 가도 볼 수 있다…1월에 가볼 만한 '동백꽃 내륙 명소'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