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골프 준우승' 아들 시안과의 일상 공개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국 아들 시안(대박이)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동국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막내 아들 시안이 담겼다.
아들의 애교에 흐뭇하게 웃고 있는 이동국의 모습과 훌쩍 자란 시안이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동국은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재시, 재아와 설아, 수아, 아들 시안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동국 아들 시안(대박이)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8일 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골프 나갈 준비 완료 후 아빠 깨우는 애교쟁이 막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동국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막내 아들 시안이 담겼다. 아들의 애교에 흐뭇하게 웃고 있는 이동국의 모습과 훌쩍 자란 시안이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앞서 시안은 지난해 국제학교 주니어 골프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딸 설아는 시안을 따라 골프킹에서 열린 키즈 스크린 골프대회에 참가, 우승을 차지해 남다른 '운동 DNA'를 입증하기도 했다.
테니스 선수로 활약하던 이동국의 딸 이재아도 무릎 부상으로 인해 골프로 전향했다. 이수진은 "골프 입문 3개월 만에 Single 싱글 성공. 뭘하든 누구보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재아 최고"라고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이동국은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재시, 재아와 설아, 수아, 아들 시안을 두고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수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샘해밍턴 子' 윌리엄, 피 묻은 휴지 물고 눈물…근황에 깜짝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임현식, ♥아내와 사별…"폐암→'대장금' 당시, 틈만 나면 병원行" (4인용식탁)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근황 "고립 후…" 여유 만끽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