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대체의학청장, 대구한의대 한방스포츠의학과 탐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 한방스포츠의학과는 필리핀 대체의학청장이 지난 24일 학과교수들과의 간담회를 갖고 한방스포츠의학센터 등을 탐방한 뒤 학생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의 캠퍼스와 한방스포츠의학과 시설을 둘러 본 필리핀 대체의학청장인 Dr. Annabelle Pabiona-De Guzman은 "대구한의대의 아름다운 전경과 한방스포츠의학과의 시설에 놀랐고, 앞으로 훌륭한 교육과정을 자랑하는 한방스포츠의학과와 필리핀 대체의학청과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한의대의 캠퍼스와 한방스포츠의학과 시설을 둘러 본 필리핀 대체의학청장인 Dr. Annabelle Pabiona-De Guzman은 “대구한의대의 아름다운 전경과 한방스포츠의학과의 시설에 놀랐고, 앞으로 훌륭한 교육과정을 자랑하는 한방스포츠의학과와 필리핀 대체의학청과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한방스포츠의학과 학과장인 이영익 교수는 “한방스포츠의학과 졸업생이 필리핀 대체의학청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을 따서 해외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앞으로 좀 더 구체적인 협력 사항을 논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경산=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CEO 선임
- 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서초역에 모인 지지자들 [쿡 정치포토]
- 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