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노 담양군수, 롯데아울렛서 설맞이 농특산물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병노 담양군수가 설 명절을 앞두고 청청지역 담양의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섰다.
29일 담양군에 따르면 이 군수는 이날 광주광역시 광산구 롯데아울렛 수완점 내 '담양 농특산물 설 판촉전' 부스에서 홍보 활동을 벌였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담양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속적인 상생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현주 기자]
▲ 이병노 담양군수가 29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롯데아울렛 수완점 내 ‘담양 농특산물 설 판촉전’ 부스에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
ⓒ 담양군 제공 |
이병노 담양군수가 설 명절을 앞두고 청청지역 담양의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섰다.
29일 담양군에 따르면 이 군수는 이날 광주광역시 광산구 롯데아울렛 수완점 내 '담양 농특산물 설 판촉전' 부스에서 홍보 활동을 벌였다.
이 군수는 판촉전에서 ㈜호정식품 유영군 대표와 담양한과 명진식품 박순애 대표, 안복자한과 안복자 대표 등 식품명인 3인과 함께 농특산물과 고향사랑 기부제를 홍보했다.
담양의 농특산물과 선물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설맞이 판촉전은 지난주부터 시작돼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판촉전에는 담양에서 활동하는 다섯 명의 '대한민국 식품명인 브랜드' 홍보관이 운영되고, 한과와 약과, 쌀엿, 전통장, 레드향, 딸기 등 70여 개의 상품이 20% 할인 판매된다.
주말에는 '설명절 선물세트'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담양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담양군은 쇼핑몰 '롯데온(ON)'과 담양장터 몰의 상품을 연계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롯데아울렛 관계자들과 논의했다.
▲ 대한민국 식품명인 5인이 함께하는 '담양 농특산물 설 판촉전'이 다음달 4일까지 광주광역시 광산구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 열린다. 행사장을 찾은 이명노 군수와 명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담양군 제공 |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너진 중산층...40대 부부는 적금 깨고 투잡 뛴다
- 인권위원장, 윤 대통령 직격..."유엔도 주목, 이태원 특별법 공포해야"
- 나이키의 상징적 운동화에 새겨진 '파인애플'의 비밀
- '티처스' PD "엄마들과 치맥 하며 기획, 사교육 조장 원치 않아"
- 이 법 때문에 식당 사장님도 처벌? 언론의 희한한 계산법
- "젊은 남녀 갈라진 한국의 극단적 상황, 다른 나라에 경고 역할"
- 도로 막고 불 지르는 격렬 시위... 89%가 지지하는 이유
- '김건희 명품백'에 '노무현 논두렁 시계' 꺼낸 국힘
- 청년 비하 보령시의원 사과했지만... "윤리특위 회부"
- 개혁신당 "여성 신규 경찰·소방 공무원 병역의무 추진"... 현실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