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보통작업용 경량안전화 ‘K2-107’ 판매 호조

박준식 2024. 1. 29.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안전 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작업자의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선보인 보통작업용 경량안전화 'K2-107'이 제품 출시 후 주목을 받고 있다.

K2-107은 기존 인기제품인 경작업용 안전화 LT-107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전 모델보다 다양한 환경의 작업 현장에서 착용 가능한 보통작업용 제품으로 인증 받아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산업안전 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작업자의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선보인 보통작업용 경량안전화 ‘K2-107’이 제품 출시 후 주목을 받고 있다.

K2-107은 기존 인기제품인 경작업용 안전화 LT-107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전 모델보다 다양한 환경의 작업 현장에서 착용 가능한 보통작업용 제품으로 인증 받아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천연가죽과 코듀라 메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화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색상은 흙, 먼지, 오염에 강한 블랙과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판매된다.

K2-107은 가볍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파이론 미드솔에 스카이폼EVA 인솔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이 유지돼 피로누적을 최소화하는 데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세제 1등급, 오일 2등급의 논슬립 러버 아웃솔에 온로드 아웃솔 구조를 채택하여 접지면적을 최대화하여 추가적인 미끄럼을 방지하면서도 피로감을 줄여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준다.

뒷꿈치 부분은 작업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작업 중 운전이나 기계 조작 시 편안한 자세로 주행이 가능하도록 드라이빙슈즈 형태처럼 둥글게 설계되었다. 기존보다 커진 신규BOA 다이얼을 적용하여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미세한 피팅 조절이 가능하여 안전화를 신고 벗기가 간편한 점 또한 현장 작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2 Safety 관계자는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안전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며 “소비자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점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