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컴백 기념 버스킹 성료…신곡 ‘안녕’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컴백을 앞두고 버스킹을 진행했다.
브로맨스는 지난 27~28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마포구 일대에서 디지털 싱글 '안녕'(Hello) 발매 기념 버스킹을 통해 대중을 만났다.
특히 브로맨스는 내달 1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 싱글 '안녕'의 수록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브로맨스는 내달 1일 디지털 싱글 '안녕'을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컴백을 앞두고 버스킹을 진행했다.
브로맨스는 지난 27~28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마포구 일대에서 디지털 싱글 ‘안녕’(Hello) 발매 기념 버스킹을 통해 대중을 만났다.
이날 브로맨스는 대표곡은 물론 ‘내일은 국민가수’의 박장현과 ‘싱어게인2’의 박현규가 각각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이하이의 ‘한숨’, 윤종신의 ‘오르막길’을 선보였다.
특히 브로맨스는 내달 1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 싱글 ‘안녕’의 수록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안녕’부터 수록곡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까지 한층 깊어진 감성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버스킹을 마친 브로맨스는 “추운 날씨에도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2024년을 따뜻하게 시작할 수 있었고, 데뷔 전 버스킹을 하며 멤버들이 함께 꿈을 꾸던 그때가 떠올라서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더 많은 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곧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안녕’'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로맨스는 내달 1일 디지털 싱글 ‘안녕’을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딸 24년 감금·성폭행한 父..."나는 좋은 아빠였다" 충격 발언
- 로또1104회당첨번호 '1·7·21·30·35·38'…1등 당첨지역 어디?
- [단독] 김기리·문지인, 열애 끝 결혼…5월 부부 된다
- 이래도 키 크는 주사 맞히겠습니까?...5년간 이상사례 5배 증가
- 제주도 안 가도 볼 수 있다…1월에 가볼 만한 '동백꽃 내륙 명소'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