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한파와 겨울방학 등으로 인해 헌혈이 감소하면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DGB대구은행이 생명사랑 실천을 위한 헌혈운동에 동참하고 나섰다.
DGB대구은행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해 헌혈 행사에 참여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파와 겨울방학 등으로 인해 헌혈이 감소하면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DGB대구은행이 생명사랑 실천을 위한 헌혈운동에 동참하고 나섰다.
DGB대구은행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헌혈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임직원 단체 헌혈을 실시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수성동 제1본점과 봉무동 DGB혁신센터 주차장에 마련된 헌혈 버스를 찾아 헌혈 행사에 동참했다.
대구은행은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 참여 헌혈 행사’를 비롯해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행사’와 ‘헌혈자 초청 프로야구 관람 행사’ 등 다양한 헌혈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해 헌혈 행사에 참여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흔들리는 ‘국민주’ 삼성전자…주가 회복 가능할까
- “수능 끝나고 바로 왔어요”…‘지스타 2024’ [가봤더니]
- iM뱅크 시중은행 첫 성적 “아쉽네”…회장 겸직에도 영향줄까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美 전기차 보조금 폐지 논의에…배터리 등 영향 불가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