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설 맞이 의성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은 설 명절을 맞아 의성사랑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은 2월 1일부터 6일간 10% 특별할인에 지류와 모바일 합쳐 50만 원, 카드 50만 원 등 총 100만 원으로 구매 한도 금액도 상향했다.
2024년 의성사랑상품권 판매 기준은 상시 6% 할인에 월 구매 한도는 지류와 모바일을 합쳐 40만 원, 카드 30만 원으로 총 70만 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의성군은 설 명절을 맞아 의성사랑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은 2월 1일부터 6일간 10% 특별할인에 지류와 모바일 합쳐 50만 원, 카드 50만 원 등 총 100만 원으로 구매 한도 금액도 상향했다.
2024년 의성사랑상품권 판매 기준은 상시 6% 할인에 월 구매 한도는 지류와 모바일을 합쳐 40만 원, 카드 30만 원으로 총 70만 원이다. 연간 구매 한도는 지류와 모바일 400만 원, 카드 400만 원으로 총 800만 원이다.
군은 설맞이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 주고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경기 불황으로 설 대목을 예전만큼 기대하기 어렵다는 상인들의 호소가 늘어나고 있다”며 “의성사랑상품권 할인 판매가 소비자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사랑상품권은 농협은행 의성군청출장소 외 지역 34개 금융기관과 스마트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의성=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