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tvN 새 드라마 ‘정년이’ 문옥경 役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채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로 돌아온다.
정은채의 소속사 프로젝트호수(PROJECT HOSOO) 측은 29일 "정은채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문옥경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호수 측에 따르면 여성국극단 단원 문옥경 역을 맡은 정은채는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이지만, 국극단 내에서는 남자 주연을 도맡아 하고 있는 국극 최고의 스타를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은채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로 돌아온다.
정은채의 소속사 프로젝트호수(PROJECT HOSOO) 측은 29일 “정은채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문옥경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김태리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호수 측에 따르면 여성국극단 단원 문옥경 역을 맡은 정은채는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이지만, 국극단 내에서는 남자 주연을 도맡아 하고 있는 국극 최고의 스타를 연기한다.
정은채는 전작 쿠팡플레이 ‘안나’에서는 잔인하리만큼 천진난만한 현주 역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앞서는 애플TV플러스 ‘파친코’에서 경희 역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났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1104회당첨번호 '1·7·21·30·35·38'…1등 당첨지역 어디?
- 민주당, 선거법 가지고 이번엔 또 무슨 장난치려고?
- '울산시장 선거' 조국·임종석 재수사하는 검찰…4월 총선이 변수
- 제주도 안 가도 볼 수 있다…1월에 가볼 만한 '동백꽃 내륙 명소'
- ‘일찍 자야하나?’ 졸전 펼친 클린스만호, 황금시간대 없는 토너먼트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