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조합' 한화생명 상대 빈 틈 노린 T1, 1세트 기선 제압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후반 지향형 조합을 뽑은 한화생명을 상대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선취점을 따냈다.
1세트 T1과 한화생명은 서로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조합을 택했다.
T1은 강한 라인전을 지닌 챔피언을 택했으며, 한화생명은 후반을 겨냥해 조합을 짰다.
한화생명은 T1의 드래곤 연속 사냥을 저지하면서 후반까지 경기를 끌고가기 위한 발판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T1이 후반 지향형 조합을 뽑은 한화생명을 상대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선취점을 따냈다.
T1은 2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1라운드 한화생명과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1세트 T1과 한화생명은 서로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조합을 택했다. T1은 강한 라인전을 지닌 챔피언을 택했으며, 한화생명은 후반을 겨냥해 조합을 짰다. 먼저 팔을 뻗은 팀은 T1이다. T1은 '오너' 문현준의 녹턴이 빠른 6렙으로 먼저 이니시를 시도해 유효타를 기록했다.
T1은 9분 한번 더 녹턴이 라인에 개입하면서 큰 득점을 기록했다. '케리아' 류민석의 애쉬가 '수정 화살'까지 지원하면서 '제카' 김건우의 코르키가 쓰러졌다. T1의 스노우볼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만큼 한화생명은 이를 막기 위한 전략이 필요해보였다.
한화생명은 T1의 드래곤 연속 사냥을 저지하면서 후반까지 경기를 끌고가기 위한 발판을 만들었다. T1의 운영 시도는 한화생명의 쌍두마차인 코르키-자야의 성장에 지속적으로 부침을 겪었다. 한화생명이 끈질기게 버티는 상황에서 '제우스' 최우제의 요네가 활약에 급한 불을 껐다.
T1과 한화생명은 35분 결정적인 '장로 드래곤' 한타를 시도했다. 비록 '장로 드래곤'을 빼앗겼지만 T1은 먼저 코르키를 요리한 뒤, 이어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게임을 마무리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팬 선물' 중고거래 아이돌 '갑론을박'…"오죽하면 돈벌이"vs"부끄러워" [엑's 이슈]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