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차' 김종민표 예능 레슨 "강추위 리액션 강의" (1박 2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1박 2일' 멤버들을 위해 예능레슨을 해줬다.
2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의 전북 무주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문세윤은 연정훈이 레슨하는 것을 보더니 김종민에게 다가가 예능 강의를 받겠다고 했다.
딘딘은 "무슨 예능에 공식이 있느냐"고 하더니 문세윤을 따라 김종민의 예능 레슨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종민이 '1박 2일' 멤버들을 위해 예능레슨을 해줬다.
2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의 전북 무주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연정훈 팀, 문세윤 팀으로 나뉘어 콘셉트 사진 따라 겨울 네 컷 찍기 레이스를 펼쳤다. 연정훈 팀이 먼저 겨울 네 컷 사진 찍기에 성공, 최종 목적지가 덕유산 향적봉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이정규PD는 향적봉에 있는 깃발을 먼저 뽑으면 승리라고 알려줬다.
연정훈 팀은 향적봉으로 향하는 길에 "올라가지 마라. 위에 올라가면 죽는다"는 시민의 얘기를 들었다. 그 시각 문세윤 팀은 세 번째 시도 만에 마지막 콘셉트 사진을 위한 미션에 통과, 마지막 네 컷을 찍고 향적봉으로 출발했다. 문세윤 팀이 역전을 노리며 추격을 시도했지만 연정훈 팀이 향적봉에 먼저 도착하면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연정훈 팀은 저녁식사로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솥뚜껑 닭볶음탕을 먹게 됐다. 패한 문세윤 팀은 직접 김치전을 만들어 먹어야 했다. 연정훈 팀은 김치전을 잘 만들어 오는 멤버에게 닭볶음탕을 나눠주겠다고 했다.
유선호는 기세 좋게 나섰지만 안 익었다는 혹평을 받으며 닭볶음탕을 맛보지 못했다. 문세윤은 노릇노릇한 김치전을 완성시키며 호평을 받았다. 김종민은 "고소함과 바삭함이 공존한다"고 했다. 유선호는 문세윤에 대한 좋은 평가가 쏟아지자 "저 셰프 이름값이다"라고 질투를 했다.
김종민은 나인우가 만들어 온 김치전을 보고 놀라며 "먹으라고 준 거야?"라고 말했다. 나인우표 김치전은 겉이 다 탄 상황이었다. 딘딘은 한입 먹어보더니 그래도 맛은 괜찮다며 나인우에게 닭볶음탕을 나눠줬다.
나인우는 휴식시간 도중 지난주 찍었던 사진을 얘기하며 연정훈에게 조언을 구했다. 연정훈은 연기자 후배인 나인우와 유선호를 앉혀두고 카메라 구도 레슨에 돌입했다. 김종민은 "저기 레슨 받고 있다"면서 웃었다.
문세윤은 연정훈이 레슨하는 것을 보더니 김종민에게 다가가 예능 강의를 받겠다고 했다. 딘딘은 "무슨 예능에 공식이 있느냐"고 하더니 문세윤을 따라 김종민의 예능 레슨에 합류했다. 김종민은 베테랑 예능인답게 강추위에서의 리액션 등을 시범보여줘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팬 선물' 중고거래 아이돌 '갑론을박'…"오죽하면 돈벌이"vs"부끄러워" [엑's 이슈]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