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밥도 못 먹고 생고생…"이를 다 갈았다" (IU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아이유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겼다.
카메라 앞에 선 아이유는 입술 피어싱을 의식하며 "이거(피어싱) 때문에 계속 불량하게 이야기하는 것 같다. 오늘 많이 못 먹는다. 입술 분장해서 밥 먹으면 계속 떨어진다"며 쉽지 않은 촬영임을 짐작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아이유가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멋진 결과물과 건강을 맞바꾼 날"이라는 제목의 아이유티비(IUTV) 새 영상이 28일 업로드됐다.
이번 영상은 아이유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겼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이 연출을 맡고,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카메라 앞에 선 아이유는 입술 피어싱을 의식하며 "이거(피어싱) 때문에 계속 불량하게 이야기하는 것 같다. 오늘 많이 못 먹는다. 입술 분장해서 밥 먹으면 계속 떨어진다"며 쉽지 않은 촬영임을 짐작하게 만들었다.
이번 앨범이 나오기까지 과정을 묻는 질문에 아이유는 "이를 다 갈았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아이유는 "엄태화 감독님이 너무 바쁘신 일정이라 계속 해외 영화제 다니시고 진짜 바쁘신데 불가능한 일정에 열의만으로 이 작품을 맡아주셨다. 뷔도 정말 바쁜 일정에 오늘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후에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말도 안 되는 스케줄인데, 이렇게 시간을 맞출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게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인복 쌓은 거 이번 앨범에 다 쓰는 것 같다. 운이 너무 좋아서 놀라기도 하고 힘이 많이 됐다. 첫 스타트를 두분과 함께 끊어서 느낌이 좋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사진=아이유티비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팬 선물' 중고거래 아이돌 '갑론을박'…"오죽하면 돈벌이"vs"부끄러워" [엑's 이슈]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