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출근길 최저 영하 10도…미세먼지 '나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동고 한파'가 주말부터 한풀 꺾였으나 아침 출근길에는 당분간 영하권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월요일인 29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내려가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한파특보가 발효 중인 강원내륙·산지와 경북북동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안팎, 그 밖의 중부지방과 경북내륙에는 영하 5도 안팎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냉동고 한파’가 주말부터 한풀 꺾였으나 아침 출근길에는 당분간 영하권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월요일인 29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내려가는 곳이 있겠다. 미세먼지도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나쁨’ 수준을 나타내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한파특보가 발효 중인 강원내륙·산지와 경북북동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안팎, 그 밖의 중부지방과 경북내륙에는 영하 5도 안팎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낮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상 기온으로 올라가겠다.
주요 지역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4도 ▲인천 -4도 ▲춘천 -8도 ▲강릉 -3도 ▲대전 -5도 ▲대구 -4도 ▲전주 -4도 ▲광주 -3도 ▲부산 -1도 ▲제주 3도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4도 ▲인천 3도 ▲춘천 5도 ▲강릉 7도 ▲대전 5도 ▲대구 7도 ▲전주 5도 ▲광주 7도 ▲부산 9도 ▲제주 9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는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청권, 전북, 대구가 ‘나쁨’, 나머지 권역은 ‘보통’으로 예보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1104회당첨번호 '1·7·21·30·35·38'…1등 당첨지역 어디?
- 이래도 키 크는 주사 맞히겠습니까?...5년간 이상사례 5배 증가
- “창작자 없인 플랫폼 없어”…‘역대급 매출’ 웹툰 산업에 남은 숙제
- 개가 달려들었는데…개 주인과 시비 붙었다 벌금형
- 전부 돈 잘 버는 성형외과·피부과 의사만 되려고 하니…지난 10년간 2배 가까이 늘어
- 이재명 1심 D-1…여야, '유·무죄' 놓고 엇갈린 전망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