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군민 제안 공모 우수제안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인제군은 2023년 인제군민 제안 공모 우수제안자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인제군민, 인제 주둔 군 장병 등을 대상으로 2023년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77일간 진행되었다.
공모기간 접수된 제안서는 총 121건으로 인제군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는 인제군민, 인제 주둔 군 장병 등을 대상으로 2023년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77일간 진행되었다.
공모 분야는 역세권개발, 관광개발, 정주여건 개선, 기타시책 총 4개 분야다. 공모기간 접수된 제안서는 총 121건으로 인제군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였다.
군은 제출된 제안들에 대해 군청 기획부서의 사전검토 후 업무 담당부서 의견조회, 민간전문가 자문, 군정조정위원회와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의 과정을 거쳐 최종 7명의 우수제안자를 최종 선정했다.
수상자는 ▲은상(김호진․김현욱), ▲동상(정기선․장석현)▲장려상(정도현․이승실․오종민)이다.(금상 선정자 없음)
이들에게는 상장 및 시상금(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장려상 20만원)이 수여됐다.
인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이재명 선고 하루 전 ‘김건희 특검안’ 던진 민주당, 속내는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尹, 韓 요구 다 수용했지만…기자회견 긍정 ‘23.2%’ 이유는
- ‘트럼프 트레이드’에 불타는 코인장, 비트코인 상승세 지속될까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AI로 살펴보는 디자인 한자리에…미래 디자이너 양성까지 [가봤더니]
- [단독] 자동차 수리 고지 의무 10년간 제자리…수입차, 중고 판매 사각지대
- 금융그룹 계열 KB·하나증권 수장 임기 막바지…연임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