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으로 서울 접수! ‘웡카’ 도심 곳곳 초콜릿으로 물들여

정진영 2024. 1. 28.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웡카’가 서울을 접수했다.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웡카’가 극장가 포토존과 3D 아나몰픽 광고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작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웡카’ 포토존은 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드디어 자신만의 초콜릿 가게를 오픈한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웡카를 담고 있다. 오색찬란한 빛깔의 가게 입구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포토존에는 거대한 사이즈의 초콜릿바와 웡카의 마법 지팡이가 함께 전시돼 있다. 여기에 ‘웡카’의 등신대가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반갑게 맞이해 눈길을 끈다. ‘웡카’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눈부시게 황홀한 마법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웡카’ 포토존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다음 달 13일까지 만날 수 있다.

서울 도심을 달콤하게 물들이고 있는 ‘웡카’의 3D 아나몰픽 광고도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으며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스윗하게 인사를 건네는 웡카와 그의 모자 속에서 갓 튀어나온 마법의 초콜릿 ‘두둥실 초코’가 바로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구현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웡카’의 화려한 비주얼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엿볼 수 있는 3D 아나몰픽 광고는 삼성역 KPOP스퀘어, 을지로 MN-LIVE와 ME-LIVE에서 오는 31일까지, 강남역 씨티빌딩에서 다음 달 4일까지 만날 수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