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에서 ‘슈퍼볼 베팅’도?… 트위터 변신 어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소유한 소셜미디어 엑스(X)가 스포츠 베팅 관련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라고 미 경제매체 포춘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X는 디지털 갬블링 플랫폼인 벳엠지엠(BetMGM)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스포츠 베팅 기능을 출시할 계획이다.
벳엠지엠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이 소유한 유명 온라인 스포츠 베팅 자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소유한 소셜미디어 엑스(X)가 스포츠 베팅 관련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라고 미 경제매체 포춘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X는 디지털 갬블링 플랫폼인 벳엠지엠(BetMGM)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스포츠 베팅 기능을 출시할 계획이다. 벳엠지엠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이 소유한 유명 온라인 스포츠 베팅 자회사다.
X와 벳엠지엠의 구체적인 계약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포춘은 X에 벳엠지엠이 제공하는 스포츠 통계가 나타날 것이라고 전했다. 또 X에서 곧바로 각종 스포츠의 베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공되는 스포츠 통계를 통해 베팅을 위한 링크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X와 벳엠지엠의 파트너십은 미국의 미식축구 리그 NFL 결승전인 슈퍼볼을 2주 앞두고 나왔다고 비즈니스 인사이드는 전했다. 이번 슈퍼볼에는 미국에서 사상 최대인 5000만명 이상이 베팅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 선물 사게 돈 걷으랍니다”… 중소기업 ‘곗돈’ 논란
- “초6 남친 구해요” 채팅에… 성인 남성 우르르 몰려왔다
- ‘피습’ 배현진 퇴원… “이러다 죽겠구나 공포 느껴”
- 서울 직장인 ‘상위 0.1% 연봉’은 14억… 20%는 1.2억
- 사유리 “아빠 없는 아들에게 미안”… 두 미혼모의 고백
- “무면허? 몰랐어, 노 프라블럼”…이근, 결국 검찰 송치
- 트럼프, 성폭행 피해자 명예훼손…“1112억 배상” 판결
- 李 ‘뇌물’ 공세에…유동규 “이재명씨 잘아는 건달이잖나”
- 테일러 스위프트 얼굴 따서…딥페이크 음란사진에 ‘발칵’
- “이재명 지지 집회 참석”…배현진 습격범 과거 행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