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까지 반짝반짝! 스타들의 네일 아트 5
2024. 1. 28. 04:00
네일 숍 가기 전 참고하세요.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윈터의 네일 아트는 여백의 미가 특징입니다. 레드, 블루,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마치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듯 자유로운 형태로 칠했는데요.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개성에 맞게 변주를 해보는 재미가 있어요.
친구랑 떠난 홍콩 여행에서 슬기의 손가락에 생기를 더하는 오렌지 컬러의 네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마치 어린 시절 재미 삼아 하던 봉숭아 물을 들인 손톱을 떠올리게 하는 것 같지 않나요? 통통 튀는 컬러가 스타일링에 포인트로도 제격입니다.
패션 센스 못지않게 네일 아트 감각도 트렌디한 차정원의 겨울 네일은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닮았어요. 손톱 위에 불규칙하게 올라간 작은 글리터들이 겨울의 분위기와 찰떡! 색다른 윈터 네일을 찾고 있었다면 저장각입니다.
깔끔한데 한 끗 포인트로 세련된 인상을 들게 하고 싶다면 김채원의 네일 아트를 참고해 보세요. 누드 컬러의 베이스 위에 더해진 빨간 프렌치 네일이 에지있는데요. 끝을 각지게 다듬은 스퀘어 셰이프라 더욱 돋보여요.
눈매를 날렵하게 올린 아이라인이 드라마틱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넘사벽 비주얼을 드러낸 전소미. 강력한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체커 보드 네일이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주얼 파츠를 더해 훨씬 더 드라마틱한 뷰티 룩을 완성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