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엑스, DRX 완파…동부 리그 서열 정리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어엑스가 DRX를 완파하며 동부 리그 서열 정리에 나섰다.
피어엑스는 2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정규리그 1라운드 DRX와의 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농심 레드포스에게 완패한 DRX와 OK저축은행 브리온에게 완승한 피어엑스의 대결이었다.
3세트에서는 피어엑스가 LCK에서 1402일만에 '야라가스(야스오 미드, 그라가스 정글)'을 꺼내들고 DRX를 썰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어엑스가 DRX를 완파하며 동부 리그 서열 정리에 나섰다.
피어엑스는 2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정규리그 1라운드 DRX와의 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농심 레드포스에게 완패한 DRX와 OK저축은행 브리온에게 완승한 피어엑스의 대결이었다. DRX는 시즌 첫 승리가 절실한 만큼 간절히 경기에 임했다.
1세트 초반, 3인 미드 다이브를 시도한 피어엑스가 상대 미드 라이너를 깔끔하게 잡아냈다. 이후로는 특이한 점 없이 게임 중후반까지 피어엑스가 연이은 교전에서 승리하며 전력 차를 발생시켰다. 마지막 한타에서 ‘엑스큐트’ 이정훈의 ‘라칸’이 상대 원거리 딜러를 제대로 띄우면서 게임을 끝냈다. POG는 ‘클로저’ 이주현이 차지했다.
2세트는 ‘세텝’ 송경진의 ‘르블랑’과 ‘라스칼’ 김광희의 ‘크산테’가 게임을 주도했다. ‘테디’는 인간 넥서스라는 별명에 맞게 ‘징크스’로 밀도 있는 딜링을 선보였다. DRX는 31분쯤 장로 용 싸움에서 전력 차로 상대를 밀어내고 게임을 승리했다. POG는 송경진의 것이었다.
3세트에서는 피어엑스가 LCK에서 1402일만에 ‘야라가스(야스오 미드, 그라가스 정글)’을 꺼내들고 DRX를 썰어냈다. DRX는 2세트를 승리했지만 3세트에서 패배하며 시즌 첫 승을 이뤄내지 못하게 됐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이재명 선고 하루 전 ‘김건희 특검안’ 던진 민주당, 속내는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尹, 韓 요구 다 수용했지만…기자회견 긍정 ‘23.2%’ 이유는
- ‘트럼프 트레이드’에 불타는 코인장, 비트코인 상승세 지속될까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AI로 살펴보는 디자인 한자리에…미래 디자이너 양성까지 [가봤더니]
- [단독] 자동차 수리 고지 의무 10년간 제자리…수입차, 중고 판매 사각지대
- 금융그룹 계열 KB·하나증권 수장 임기 막바지…연임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