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이탈리아 신혼 도시 공개..."다시 가 보고 싶어"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신혼 생활을 했던 도시가 공개됐다.
권성덕은 "누군가 나에게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누구냐고 한다면 안정환이라고 대답할 것"이라고 안정환의 팬임을 인증하며,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신혼 생활을 했던 페루자로 향했다.
이혜원은 "나도 다시 가 보고 싶었다"며 반가워했다.
안정환은 "페루자가 꼭 나 때문이 아니라 도시가 예쁘다"고 말했고, 이혜원은 "페루자뿐만 아니라 근교의 아시시도 예쁘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신혼 생활을 했던 도시가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이탈리아로 선 넘은 패밀리 권성덕X줄리아 부부의 일상이 소개됐다.
권성덕은 "누군가 나에게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누구냐고 한다면 안정환이라고 대답할 것"이라고 안정환의 팬임을 인증하며,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신혼 생활을 했던 페루자로 향했다.
유세윤은 "거기에 왜 가는 거냐. 두 분 살아계신데. 지금 안 가도 되는 것 아니냐"며 어리둥절해했다.
이혜원은 "나도 다시 가 보고 싶었다"며 반가워했다. 안정환은 "페루자가 꼭 나 때문이 아니라 도시가 예쁘다"고 말했고, 이혜원은 "페루자뿐만 아니라 근교의 아시시도 예쁘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혜원은 "그런 얘길 했었다. 나중에 은퇴하고 우리가 살았던 지역을 다 한번씩 돌아보자고 했었다. 그동안 많이 돌아다녔더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